탐라스쿠터

홈 - 커뮤니티 - 이용후기

제목 탐라스쿠터와 1박2일~^^
글쓴이 노은정 (eunjung621@naver.com)
첨부파일
  압축1.JPG  (79KByte)
  압축2.JPG  (60KByte)
  압축3.JPG  (145KByte)
  압축4.JPG  (94KByte)
  압축5.JPG  (74KByte)
• SCRAP : • DATE : 2013-03-30 오후 4:10:51

(오마이갓엄청 길게썼는데 지워져서 아쉽네요ㅠㅠㅠㅠㅠㅠㅠ
사진을 압축해서 올리느라 좀 들죽날쭉해도 봐주세용 ㅎ.ㅎ)

여자둘이서 제주도 여행갔어요~

준비를 안하고 막 간거라 당일로 스쿠터를 예약해야 하는데 다행히 남는 스쿠터가 있어서 다행 ㅋㅋㅋㅋ

그리구 실짱님이 친구 스쿠터 한번도 안타봤는데 탈 수 있을때까지 교육시켜주시더라구요 ㅎㅎ 못타두 걱정 안하셔두 될듯

비교적 쉬운 스쿠터 연습을 하고 성산으로 갔어요

실짱님이 지도를 주시고, 스타트에 도움을 주셔서 수월하게 출발할 수 있엇어용ㅎㅎ

김녕이랑 월정리 해안도로로 해서 달렷는데 월정리 마을이 너무 작고 이쁘더라구요,

역시 스쿠터라 갈수있는데는 어디든 갈 수 있다는게 장점!!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김녕해변을 보고 감동먹고 아래에 사진을 찍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친구가 보면 화낼듯

마지막날에는 정월 대보름이었는데 우리가 행사를 다 놓쳐서 저녁에 스케줄이 비는거예용

완전 오엠쥐..마지막하루를 시장에서 그냥 보낼뻔했는데 '실짱님'께서 성판악으로 달 보러

가는걸 추천해 주시더라구요!! 최고의 저녁이었어요, 비록 달은 흐렸지만 초보운전이라

못갔던 제주도에서 서귀포로 가는 도로가 인상깊었고, 특히 실짱님 운전 짱이시라는..

그리고 야경도 보여주시면서 항구랑 제주대 등등 얘기해주셨어요, 제주도 야경도 서울못지

않게 이뻐요~!!

그리구 이건 실짱님께도 말씀안드렷는데 ㅋㅋㅋㅋ 저날 저녁 추천으로 함께 먹었던 우진해

장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진.해.장.국' 완전맛있어서 비행기 타기 전에 다른분들과 같

이 새벽 6시에 또먹으러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사리 육계장? 잊지 못할거같아요 ㅠㅠ 24시간이라 이글 보신분들은 제주도 가면 필수로

꼭꼭 가셔야 될 맛집이예요~!! 후회노노~!! 가격도 저렴하구, 나오는 시간도 빠르고, 제주

공항이랑도 택시비 4000원 거리기 때문에 가보기 편하실꺼예요

and..돌아오긔ㅣㅣㅣ 너무아쉬운 제주도 여행

여름에 다시 돌아가면 또 빌려서 여행하고싶어요

성산까지 덜덜덜 3시간이면 가니까 4일이면 한바뀌 거뜬히 돌거같아요 ㅎㅎ

이리저리 구경도 하고, 저희끼리 최고의 추억을 갖고 왔어요^^

실짱님, 정말 죄송한것도 많았지만 ㅠㅠㅠㅠ감사햇어용^^

또놀러올게요~!!

come back soon!!

목 록 수 정 삭 제